아이템베이, '미르M' 출시 맞아 구글 기프트카드 준다


거래 시 기프트카드와 교환 가능한 금화 지급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아이템베이가 내달 20일까지 미르M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는 위메이드의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사진=아이템베이]

첫 이벤트는 '미션별 금화 지급'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뒤 미르M 관련 판매 등록 시 1일 1회 2개의 금화를 획득 할 수 있고, 판매 완료 시 50·100개의 금화를 얻을 수 있다.

누적된 금화 50개, 100개, 150개로는 각각 구글 기프트카드 1천원, 5천원, 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화 최다 누적 랭킹 1~3위 달성 회원을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추가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구매자를 위한 '할인쿠폰 패키지'로 아이템베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회원은 미르M 게임 아이템 거래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총 3종(2,3,5천원)의 쿠폰 패키지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활성화 프로모션 게임에 미르M을 추가 적용한다. 캐릭터 활성화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게임 관련 아이템 및 게임 머니 등을 거래할 경우 구매금액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 받는다. 대상 게임은 미르M을 포함해 디아블로 이모탈, 던파모바일, 트라하 인피니티, 언디셈버, 리니지 시리즈, 오딘, 블레이드앤소울2 등 10종이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온다는 올 여름, 미르M 서비스 오픈을 맞아 구글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사별 거래 수수료 할인 등 시원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