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호연 "미국 보그 역사상 첫 아시아인 커버 모델? 큰 움직임...많이 놀라"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미국 보그 커버 모델이 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정호연과의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 이후 늘어난 해외 활동에 대해 "모델로 활동했지만 사람들 앞에서 말을 해 본 경험은 많이 없다"고 말했다.

뉴스룸 [사진=JTBC 캡처]
뉴스룸 [사진=JTBC 캡처]

이어 "한국말로 하는 것도 힘든데 영어로 해야 해 이번 활동들을 진행하면서 순간 머릿 속이 새하얘지는 경험이 많았다. 최선을 다해서 긴장된 티를 내보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실패하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또 정호연은 미국 매거진 보그 130여년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인 처음 단독 커버 모델이 된 것에 대해 "그 이야기를 듣고 나도 많이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일단 큰 움직이었다는 생각을 한다. 있었어야 하는 움직임이었고, '더 많은 아시아 분들이, 더 많은 시장에서 함께 일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구나' 그런 것을 느끼고 있다. 그리고 진심으로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호연 "미국 보그 역사상 첫 아시아인 커버 모델? 큰 움직임...많이 놀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