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업인종합연수원, 언택트 유통·마케팅 교육 ‘최우수’평가


- 산림청 전문 교육기관 공모사업 평가 결과 ‘S등급’받아 -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산림조합중앙회 임업인종합연수원(원장 사공정한)은 최근 ‘2021년도 산림청 전문 교육기관 공모사업 성과평가’ 결과 ‘언택트 직거래 유통·마케팅 기초 교육과정’에 대해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

언택트 직거래 유통·마케팅 기초 교육과정은 지난해 산림청 주관·한국임업진흥원 주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운영돼 왔다.

교육은 온라인 임산물 직거래 플랫폼 개설 및 자체 브랜드 개발 방안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는 코로나19 감염세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연령대가 높은 임업인들이 비대면으로 임산물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이에 대해 임업진흥원은 지난 14일 공모사업 대상 교육운영·관리·성과 및 환류 등 7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임업인종합연수원의 언택트 직거래 유통·마케팅 기초 교육과정이 S등급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사공정한 임업인종합연수원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주와 임업인을 위해 우수하고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림청은 올해 36개 전문교육기관을 대상으로 100개 이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임업인종합연수원은 언택트 직거래 유통·마케팅 기초 교육과정이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올해에도 임업인들을 위해 교육 진행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업인종합연수원, 언택트 유통·마케팅 교육 ‘최우수’평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