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스트로 진진&라키 "유닛 선배 문빈·산하도 조언, 마음 든든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스트로 진진&라키가 팀 내 다른 유닛 문빈&산하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그룹 아스트로 진진&라키 첫번째 미니앨범 'Restor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아스트로 진진&라키가 17일 첫번째 미니앨범 'Restor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
아스트로 진진&라키가 17일 첫번째 미니앨범 'Restor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

아스트로는 진진 라키에 앞서 문빈 산하의 유닛을 론칭한 바 있다. 두 유닛 간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라키는 "올해 첫 유닛 주자다. 우리가 하고 싶었던 걸 하는게 답이라 생각했다. 전곡을 만들고 직접 우리 감정을 표현했다는 점이 강점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진진은 "유닛 선배 문빈 산하에게 조언을 구했다. 문빈은 포인트를 잘 살리면 너무 신날 것 같다고 말해줬고, 산하는 콘셉트가 너무 신선하다고 말했다. 후배로서 마음이 든든하다"고 답했다.

한편 아스트로 진진&라키 타이틀곡 '숨 좀 쉬자'는 레트로 사운드와 트렌디한 신스가 더해진 펑키 댄스 팝 장르로 재치 있는 가사, 신나는 리듬, 대중적이고 밝은 멜로디가 흥을 돋우는 곡이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활기와 여유를 가지고 이전처럼 자유를 얻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했으며,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구성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스트로 진진&라키의 신보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진진&라키 "유닛 선배 문빈·산하도 조언, 마음 든든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