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랑수업' 김찬우 "14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찬우가 14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계획을 밝혔다.

19일 밤 9시20분 첫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출연한다.

'요즘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채널A]
'요즘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채널A]

'OB 라인' 이승철X김찬우는 서로를 향한 팩폭을 가동한다. 20년 만의 해후에 반가워하는 것도 잠시, 이승철은 "(김찬우가) 그 나이에도 참 철이 없다, 그래서 장가를 못 가는 것"이라며 선공(?)을 날린다. 또한 이승철은 가죽 점퍼를 입고 온 김찬우의 패션에 대해서도 "요즘 누가 그런 옷을 입고 다니냐, 감각이 떨어진다"라고 지적한다. 이에 발끈한 김찬우는 "형님 옷 스타일이야말로 여자들이 딱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며 반격했다.

김찬우는 이날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뒤,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김찬우와 그의 여자친구가 14세 나이 차가 난다는 사실에 이승철은 "상대방 집에서도 알고 있느냐. 딸 가진 아빠 입장에서는 심기가 불편하다"며 씁쓸한 표정을 짓는다.

제작진은 "이승철과 김찬우가 50대의 거침없는 입담을 가동하며 과거사 폭로까지 이어나가, '막내 라인' 김준수-영탁의 쉼 없는 동공지진을 유발했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4인방의 조합과 이들의 리얼한 일상 탐구가 신선한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랑수업' 김찬우 "14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