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이시언 "카페 운영, 커피 만드는 방법 몰라 청소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컬투쇼'에서 이시언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지만 커피를 만들지 못한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스페셜 DJ 문세윤, 게스트 이희준, 김설진, 이시언 등이 출연했다.

'컬투쇼' 이시언이 커피를 만들지 못하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SBS 라디오]
'컬투쇼' 이시언이 커피를 만들지 못하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SBS 라디오]

스페셜 DJ 문세윤은 "이시언 씨랑 친구다보니 목격담을 저에게도 말해준다"라며 "이시언 씨가 어느 마트에서 시식코너에서 시식을 하고 있다는 말도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신경 안 쓰고 편안하게 돌아다니는 스타일이다. 죄 지은 것도 아니지 않느냐"라고 반문했다.

이와 함께 한 청취자는 카페에서 이시언을 목격했던 일을 밝혔다. 청취자는 "이시언 씨 카페에 갔는데 이시언 씨도 계시더라. 주문을 아무도 안 받아서 '주문 안 받냐'고 했더니 '저는 커피 만들 줄 몰라서 설거지만 할 수 있어요'라고 하더라. 사진 요청했더니 한 분, 한 분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시언은 "제 카페인데 커피를 만들 줄 몰라서 설거지랑 청소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이시언 "카페 운영, 커피 만드는 방법 몰라 청소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