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젠피아 시크릿키,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여자 테니스대회 ’ 공식 후원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주)젠피아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는 국내 유일의 WTA(Women's Tennis Association) 정규 투어 테니스 대회인 '2021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코리아오픈) 공식 스폰서로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세트인 24k골드 라인 크림과 에센스 각각 200개씩 약 1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WTA 정규 투어이자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코리아오픈'은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해외 국적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 첫 국제 테니스대회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국내 유망 선수들을 비롯하여 프랑스, 헝가리, 네덜란드, 일본 등 20개국 80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WTA 정규 투어 대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 ”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스포츠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및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주)젠피아는 시크릿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아제라, 유럽 향료를 사용하여 만든 향수 브랜드 더페이지를 해외 4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기업이다.

'2021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사진=젠피아]
'2021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사진=젠피아]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젠피아 시크릿키,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여자 테니스대회 ’ 공식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