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에스에스티컴퍼니와 업무 협약 맺어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에스에스티컴퍼니 SSTC(Sports Science Technology Company)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4일 잠실구장에 있는 LG 스포츠단 사무실에 진행됐다.

구단은 "선수단 투구와 타격 데이터 분석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이라고 설명했다. 차명석 구단 단장과 조준행 SSTC 대표이사(사장)가 참석했다.

SSTC는 3D 모션 캡쳐 시스템을 기반으로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포츠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올해(2022년)부터 내년(2023년)까지 LG 선수들의 투구와 타격 동작을 정밀 분석한다.

LG 트윈스는 지난 14일 선수단 투구와 타격 데이터 분석 제공과 솔루션을 위해  SSTC(Sports Science Technology Company)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는 지난 14일 선수단 투구와 타격 데이터 분석 제공과 솔루션을 위해 SSTC(Sports Science Technology Company)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LG 트윈스]

또한 선수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적, 심리적 문제점을 찾고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차 단장은 "SSTC와 협약으로 선수 개개인의 다양한 데이터 분석 제공을 통해 올 시즌 우리 팀 선수들이 더 발전된 기량을 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에스에스티컴퍼니와 업무 협약 맺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