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붐X이미주, 'TMI SHOW' 새 MC 확정…2월 9일 첫방송(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의 유일무이한 차트 토크 쇼 'TMI SHOW'가 오는 2월 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TMI SHOW'는 초대 스타들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TMI가 담긴 차트 주제를 선정,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만의 TMI를 공개하는 토크 쇼 프로그램. 초대 스타가 말하는 프라이빗한 TMI는 무엇일지 추측하며, 스타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붐, 이미주 프로필 사진 [사진=Mnet]
붐, 이미주 프로필 사진 [사진=Mnet]

아이돌 정보 차트쇼로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TMI NEWS'가 MC부터 구성까지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들의 TMI를 만날 수 있는 'TMI SHOW'로 진화한다. 'TMI SHOW'는 공식 SNS를 개설, 초대 스타들에 대한 질문을 시청자에게 직접 받고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등 시청자와 더욱 활발한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MC로는 재치 만렙 진행력으로 대세 MC로 자리잡은 붐과 넘치는 텐션으로 대체 불가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미주가 호흡을 맞춘다. 특히 첫 메인 MC 도전이지만 준비된 MC 기대주 이미주가 보여줄 활약과, 두 MC가 보여줄 케미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첫 회 초대 스타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역 가비와 노제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자신만의 TMI를 방출할 예정이라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Mnet 'TMI SHOW'는 2월 9일 오후 8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붐X이미주, 'TMI SHOW' 새 MC 확정…2월 9일 첫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