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마쳐


이찬 대표와 최병인 PD, 12일 쇼케이스서 게임 소개

[사진=모아이게임즈]
[사진=모아이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모바일 게임 '트라하 인피니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발표했다.

지난 12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나섰다.

이찬 대표는 먼저 트라하 인피니티가 자사에 가지는 의미를 이야기하며 MMORPG의 본질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모든 개발진이 한 명의 이용자로서도 열정을 갖고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병인 PD는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의 특징, 개발 의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했다. MMORPG의 본질인 끊임없는 성장과 재미에 집중해서 개발하던 중 탄생한 것이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타이틀이었다는 소개와 함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도 연구를 거듭하고 고민했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트라하 인피니티 세계관이 트라하의 200년 전인 이유나 각종 클래스의 특징 및 밸런스 보정 계획, 소울메이트 및 점령전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 과금 요소,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을 소개했다.

이찬 모아이게임즈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처음으로 많은 여러분 앞에서 공개하는 자리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며 "이번 쇼케이스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희는 많은 이용자들께서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게임명처럼 끊임없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하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