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장님 교육도 맞춤형으로"…배민아카데미 새단장


홈페이지 개편 및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배달의민족(배민)이 외식업 소상공인 전문 교육기관 배민아카데미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배달의민족이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은 배민아카데미 개편 관련 이미지.  [사진=배민]
배달의민족이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은 배민아카데미 개편 관련 이미지. [사진=배민]

배민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관심 카테고리 설정, 영상 구간 바로보기, 찜하기 등의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장사 교육 콘텐츠를 적시에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도입하고, 찜하기와 검색 등을 통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먼저 배민은 '관심 카테고리 설정' 기능을 도입해 업주가 원하는 맞춤 장사 노하우를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관심카테고리 설정'을 선택하면 ▲매장운영 ▲마케팅 ▲요리·식자재 ▲고객서비스 ▲세무·노무 ▲인문·트렌드 등 본인이 관심 있는 카테고리 교육을 바로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찜하기'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영상 콘텐츠 시리즈의 업데이트 즉시 알림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교육 영상 주요 내용을 초 단위로 안내하는 '영상 구간 바로보기' 기능도 적용했다. 또한 검색 기능과 '추천 검색어' 등도 추가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18일까지 배민아카데미 사이트에서 관심 카테고리 설정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민상회 10만원 쿠폰(10명), 배민선물하기 2만원 상품권(5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올해 배민아카데미는 마케팅 전략, 원가 손익 분석, 음식 레시피 등 업주가 자신의 매장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 담긴 온라인 콘텐츠를 1천200여 편으로 확대해 더욱 폭넓은 장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면 및 비대면 교육에서도 다양한 외식업 전문가와 셰프를 강사로 초빙해 ▲제철 식재료 및 조리법 전문가 코스 ▲밀키트 사업 심화 과정 ▲효과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주방 설비 컨설팅 등으로 업주의 성장을 지원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배민아카데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사장님들이 최적의 교육 콘텐츠를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매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 현장 중심형 콘텐츠를 꾸준히 확대해 사장님들의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장사 교육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장님 교육도 맞춤형으로"…배민아카데미 새단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