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父 논란' 하이키 시탈라 "정치적 입장無, 태국 평화롭게 함께 하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하이키 시탈라가 태국 군부 정권을 지지했던 아버지와 관련한 논란에 입을 열었다.

5일 그룹 하이키 첫 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하이키 시탈라가 5일 첫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LG]
그룹 하이키 시탈라가 5일 첫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LG]

하이키는 세련된 아우라와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리더 서이, 탄탄한 보디라인의 소유자 리이나, 유니크한 외모와 파워풀한 에너지가 강점인 옐, 우아함과 중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시탈라로 구성된 4인조 신예 걸그룹이다.

하이키 시탈라는 그의 아버지가 과거 태국 군부 정권을 적극적으로 지지했다는 의혹을 받으며 데뷔 전부터 자국민의 비판에 직면했다. 소속사는 "GLG는 이미 고인이 된 부친의 행적 등을 이유로 시탈라에게 불이익을 줄 수는 없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과 염려를 더욱 유심히 살피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시탈라는 "현재 나는 그 어떤 정치적 입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점을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다. 당시에 나는 어렸고 그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다만 태국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가진 분들이 평화롭게 함께 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키의 신보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父 논란' 하이키 시탈라 "정치적 입장無, 태국 평화롭게 함께 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