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룡,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2승…휠체어 탄 母와 감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무룡이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박준연, 정윤희, 최세연, 무룡, 김호현이 출연했다.

'아침마당' 가수 무룡이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 가수 무룡이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앞서 패자부활전에서 1승을 차지했던 무룡이 2승을 차지했다. 무룡은 감격스러운 마음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무룡은 장애로 인해 휠체어를 타야 했던 어머니의 헌신을 언급하며 어머니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 바 있다.

1승 후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생겼다는 무룡은 "어머니가 휠체어를 타고 계시다 보니 허리가 많이 아프신데 '아침마당' 출연 이후 아픔을 잊고 많이 웃어서 2주 동안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그의 어머니 역시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무룡은 탁월한 가창력을 뽐냈다. 그의 무대를 본 설운도는 "스타가 될 수 있는 자격을 가졌다"라며 "노래도 잘하고, 가수였던 어머니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베테랑 같다"라고 극찬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룡,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2승…휠체어 탄 母와 감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