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후조리원' 최리, '붉은 단심' 합류…첫 사극 도전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최리가 '붉은 단심'에 합류하며 첫 사극에 도전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은 반정으로 왕이 된 선종, 그 뒤를 이어 조선의 왕이 된 이태(이준 분)의 이야기를 다룬 픽션 사극. 절대 군주를 꿈꾸는 이태와 왕을 '왕실의 꽃'으로 만들려는 좌의정 박계원(장혁 분)의 팽팽한 정치 대립, 궁중 권력 다툼에 휘말리게 된 자유로운 영혼 유정(강한나 분)의 모습을 그린다.

배우 최리가 '붉은 단심'에 합류한다. [사진=UL엔터테인먼트]
배우 최리가 '붉은 단심'에 합류한다. [사진=UL엔터테인먼트]

최리는 병조판서인 조원표(허성태 분)의 여식 조연희 역을 맡아 이준, 강한나와 호흡을 맞춘다. 조연희는 세상이 인정하는 2인자 조원표가 금지옥엽 키운 딸로, 화려한 미색에 철없고 도도하고 안하무인에 오만방자한 인물이다.

최리는 첫 사극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조연희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해 고운 한복 자태는 물론 열정이 가득한 사극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리는 영화 '귀향' '전학생' '그것만이 내 세상'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와 드라마 '도깨비' '마녀의 법정' '이리와 안아줘' '첫사랑은 처음이라서1, 2' '산후조리원' 등에 출연했다.

'붉은 단심'은 2022년 상반기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후조리원' 최리, '붉은 단심' 합류…첫 사극 도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