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온앤오프, 군입대 전 마지막 앨범 'Goosebumps'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온앤오프(ONF)가 3일 더욱 강렬해진 감각적 카리스마로 돌아온다.

온앤오프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를 발매한다.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말 내국인 멤버 전원 군입대를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이면에 감춰졌던 악몽과 이를 이겨내기 위해 맞서는 온앤오프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늘 틀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추구하며 온앤오프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도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발매 당일인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오래되어 녹이 슬고 불에 탄 듯 훼손된 플로피 디스크에 멤버들이 전하는 듯한 메시지가 기입되어 있다. 의미심장한 분위를 자아내는 이번 티저 이미지가 과연 무엇을 암시하고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앤오프의 신곡 'Goosebumps'는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K-POP만의 사운드를 더해 완성된 댄스곡이다. 기존 팝 음악 문법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곡 서사로 온앤오프의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외에도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5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온앤오프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기약한 유기적인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 이번 앨범만의 특별함이 엿보인다.

앞서 온앤오프는 썸머팝업앨범 '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은 물론,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차트 장악력과 파급력을 입증했다. 또,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대세 보이 그룹'다운 상승세를 보였다.

한편, 온앤오프의 6집 'Goosebumps'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온앤오프, 군입대 전 마지막 앨범 'Goosebumps'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