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밀레,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밀레,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출시

밀레코리아가 빌트인 전용 냉장고와 냉동고, 와인냉장고 2종 등 총 4종 세트 기준 1천400L가 넘는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을 출시한다. '마스터쿨'은 핸들리스 디자인에 최상위 원자재들로 완성된 제품을 취향에 맞게 선택, 조합해 최고급 주방가구와 어울리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밀레 마스터쿨 [사진=밀레]
밀레 마스터쿨 [사진=밀레]

주방 가구와 동일한 도어 마감으로 일관성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하거나 지문이 거의 남지 않는 밀레만의 클린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를 옵션으로 선택해 하이엔드 디자인을 추구할 수도 있다.

◆ 쿠첸, '쿠첸 121 마스터+' 밥솥 론칭

쿠첸이 국내 최초 2.1 초고압 기술에 최고급 스테인리스 내솥으로 위생과 안전을 높인 '쿠첸 121 마스터+' 밥솥을 론칭한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내솥과 다이렉트 터치, 사일런트 캡이 적용된 프리미엄 밥솥이다. 프리미엄 오브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정제된 스톤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쿠첸 밥맛연구소에서 개발한 '논스틱 기술'로 기존 스테인리스 내솥의 단점인 눌어붙음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내솥 불림 기능을 추가해 내솥 불리는 시간을 최대 84% 단축시켜 번거로운 세척 과정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다.

◆ 신일, 홈카페족 위한 '와플메이커' 선봬

신일전자가 홈카페족을 겨냥해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돼 있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이 내장돼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신일 '와플메이커' [사진=신일전자]
신일 '와플메이커' [사진=신일전자]

모든 플레이트는 원터치 분리 형식으로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가 가능하며,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1인 가구의 협소한 주방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

◆ 테팔, 한국해비타트와 협업 통해 나눔경영 실천

테팔이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희망의 집 고치기' 후원을 통한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희망의 집 고치기'는 독립유공자 후손, 장애인 시설,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이 포함된 사회 취약 계층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다.

테팔은 쾌적한 주방에서 좋은 주방용품으로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을 가정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프라이팬, 볶음팬,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과 믹서기, 무선주전자,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으로 구성됐으며, 총 100가구 대상 800개의 제품이 전달됐다.

◆ 세라젬 V6, '카멜 브라운 에디션' 판매

세라젬이 실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고려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의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밝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느낌을 주는 컬러로 따뜻하고 차분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파우제 안마의자,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일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 V6 카멜브라운 에디션 [사진=세라젬]
세라젬 V6 카멜브라운 에디션 [사진=세라젬]

세라젬 V6는 세라젬이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척추 의료가전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았다. 또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 루헨스,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실시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렌털 프로모션은 올 한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상품인 마이셀프 정수기(WHP-3020, 3030), 아이스케어 얼음정수기(WHP-2500)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해당 상품 렌털 시 월 렌털료 최대 6천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월 렌털료 할인 혜택은 인원 제한 없이 12월에 렌털 가입 시 적용되며, 가입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 하우스쿡, 유럽서 프로모션 진행

하우스쿡 12월 1일(현지 시간)부터 4일 동안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류 붐을 타고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위해 준비됐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현지인들에게 정수조리기의 편리성과 장점을 소개하면서 K-주방 문화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또 K-문화에 관심이 많은 현지인들에게 재밌는 한국 문화를 알리는 펀(Fun)마케팅 활동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밀레,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