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이터널스', 300만 돌파…올해 외화 최고 흥행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이터널스'가 누적 관객수 300만을 넘으며 2021년 외화 최고 흥행작 1위에 올랐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이터널스'는 이날 오전 9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수 300만503명을 달성했다.

'이터널스'가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터널스'가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로써 '이터널스'는 7월 개봉된 '블랙 위도우'의 누적 관객수 296만을 넘어 섰다. 이는 '블랙 위도우' 보다 더 빠른 수치이자 마블의 새로운 흥행 스코어 달성 및 2021년 외화 최고 흥행작 1위에 오른 기록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이터널스'는 연일 최단 흥행 파워를 보여주며 극장가에 남다른 활력을 불어 넣었을 뿐 아니라 마블의 새로운 페이즈를 여는 중요한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자리매김 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나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이터널스', 300만 돌파…올해 외화 최고 흥행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