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다르, '안다르 기모 유로센스 히트' 출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안다르가 신제품 '기모 유로센스 히트'를 출시했다.

1일 안다르는 '기모 유로센스 히트'를 출시하면서 "일반적인 레깅스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운 이태리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를 사용,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압도적인 보온성을 구현해낸 제품"이라고 밝혔다.

안다르 기모 유로센스 히트. [사진=안다르]
안다르 기모 유로센스 히트.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소비자가 기모 레깅스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완벽히 충족시키기 위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원단에 그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더해 유로센스 히트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안다르의 기모 유로센스 히트는 무겁고 두꺼웠던 기존의 겨울용 레깅스들과 분명한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부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핏을 유지함과 동시에 입고 잘 수 있을 정도의 착용감과 한 겨울에도 착용할 수 있을 정도의 보온성을 자랑하며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모 레깅스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같은 캐시미어 원사라도 일반 캐시미어와 이태리 캐시미어 원사가 다른 것처럼 유로센스 히트는 이태리 프리미엄 원사에 안다르의 세심한 디테일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더한 레깅스계의 명품이라 할 수 있다"며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가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적당하다면 이번 신제품은 한겨울 혹한기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다르, '안다르 기모 유로센스 히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