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엄마는 아이돌'로 복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리더 출신 가희가 '엄마는 아이돌'로 돌아온다.

19일 조이뉴스24 취재에 따르면 가희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 다시 아이돌에 도전한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우리 곁을 떠났던 레전드 스타들의 아이돌 재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 우리들의 기억 속에서 잠시 잊힌 스타들의 추억 소환과 본업 복귀는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짙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엄마는 아이돌' 출연을 알린 가운데 가희도 함께하게 됐다. 특히 최근까지 발리에 거주 중이었던 가희는 '엄마는 아이돌' 출연 준비를 위해 급거 귀국했다고 알려졌다. 선예와 가희 외의 아이돌 출신 스타들은 현재 출연을 논의 중이다.

가희, 선예 등 톱 아이돌 출신들이 꾸리는 두 번째 아이돌 데뷔와 이들이 만들어 낼 레전드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엄마는 아이돌'은 오는 12월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엄마는 아이돌'로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