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은사막 모바일,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예측할 수 없는 순간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마법사형 클래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26일 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주변 공간의 물리력을 순간적으로 변형시켜서 상대방에게 타격을 입히는 마법사형 클래스다. 자신이 존재하는 공간의 시간을 가속시켜 기술 재사용 시간을 초기화 시킬 수 있어 상대가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이용자는 세이지 생성부터 계승 클래스로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세이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최대 1천개 ▲7세대 반려동물을 지급한다. 세이지와 포레스텔라 멤버 'PITTA(강형호)'의 '더 네이션(The Nation)' 콜라보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시작한다. 11월 9일까지 '할로윈 유령 인형 상점'을 연다. 몬스터 제압 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유령 인형을 할로윈 관련 조경물(2종), 외형 장식, 마갑, 황금 가위바위보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탈리시의 사탕 팡팡 행진'에 참여하면 혼돈의 핵 최대 75개, 황금 가위바위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게임내 가위, 바위, 보를 획득해 참여할 수 있는 '흑정령과 가위!바위!보!'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일반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면 ▲모험의 증표 ▲아르옐리의 파편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등의 보상 중 1개를, 황금 가위바위보 승리 시 블랙펄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승리한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으로 ▲혼돈의 결정 ▲차원의 수정 ▲태고 등급 장신구를 지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은사막 모바일,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