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언소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달고' 인수


비달고, 이스라엘 소재 유력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언소스는 이스라엘의 마케팅 소프트웨어 기업 '비달고(Bidalgo)'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아이언소스는 비달고의 마케팅 지출 관리 및 최적화 기술을 통해 게임 분야를 비롯해 소셜, 데이팅 앱,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앱 등에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또한 앱 마케터들이 광고 제작부터 여러 채널에서 캠페인을 관리 및 최적화까지 마케팅 운영 전반에 필요한 요소를 한 곳에서 관리하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오머 카플란(Omer Kaplan) 아이언소스의 공동 설립자는 "앱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앱 개발자가 여러 마케팅 채널에 자금을 측정 및 제어하고 효과적으로 분류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러한 점에서 아이언소스 플랫폼을 통해 진정한 크로스 채널 관리 및 마케팅 활동의 모든 부분들에 대한 최적화를 제공한다는 점이 비달고 기업 인수로 연결되는 고리가 됐다"고 말했다.

펠리 비어리(Peli Beeri) 비달고 공동 창립자는 "10년 전 비달고를 처음 설립 당시 가장 큰 목표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탁월한 비즈니스 성과를 위해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을 구축하기를 원했다"며 비달고의 기술을 아이언소스 플랫폼에 결합해 모바일 마케터들이 유료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한 곳에서 생성하고 분석 및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오퍼링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언소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달고' 인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