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생명, 이색 마케팅…유기농 햅쌀 '삼성생명미(米)' 판다


마켓컬리를 통해 햅쌀 판매…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마케팅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삼성생명이 상품명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삼성생명은 26일 식료품 쇼핑 플랫폼 마켓컬리를 통해 유기농 햅쌀 '삼성생명미(米)'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생명이 출시한 쌀 '삼성생명미(米)' 모습.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출시한 쌀 '삼성생명미(米)' 모습.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미는 올해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햅쌀 3종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백미, 귀리, 잡곡(보리5곡) 각 450~500g씩 1.45kg이며,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개별 포장돼 사용이 간편하고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삼성생명 측은 설명했다.

각 쌀의 이름은 '일당백미', '든든플러스귀리', '올인원잡곡' 등으로 삼성생명의 인기 상품인 '뉴(New)종합건강보험 일당백',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New올인원 암보험'에서 각각 따왔다. 라벨 옆 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상품의 상품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미 판매금액의 일부는 지역아동센터 식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 세트당 1천원을 적립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배미향 삼성생명 마케팅 팀장은 "삼성생명미 출시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 환원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생명, 이색 마케팅…유기농 햅쌀 '삼성생명미(米)' 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