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클라우드, 통합 메시징 플랫폼 웨비나 개최


내달 10일 오후 1시 '이벤터스' 플랫폼 통해 생중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이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메시징 플랫폼 '노티피케이션(Notification)'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는 NHN 클라우드의 솔루션인 노티피케이션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는 기업들을 소개하는 자리다. 행사는 내달 10일 오후 1시부터 국내 온라인 행사 플랫폼 '이벤터스'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NHN]
[사진=NHN]

세부 프로그램으로는▲고객들이 플랫폼 서비스를 활용해 성장하고 있는 사례를 소개하는 '리더들이 인정한 통합 메시징 플랫폼', ▲NHN 클라우드가 운영하는 구체적인 노티피케이션 서비스 기능, 운영 전반에 대해 전하는 '메시징 서비스 톺아보기', ▲NHN 클라우드의 파트너사 '서울벤처스'의 솔루션 적용 사례인 '컨버전엑스 메신저(스타트업을 위한 쉽고 간편한 메시징 솔루션)' 등의 세션들이 준비됐다.

특히 '문자 클릭 향상율 600% CRM' 세션은 현존하는 CRM 마케팅 툴과 NHN 클라우드 노티피케이션 서비스 연계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창출해 내는 방법 등에 대해 외부 전문가가 직접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주영 NHN 기업사업부 이사는 "노티피케이션은 문자 및 알림톡 서비스 등의 월 발송량이 7.2억건을 넘을 정도로 많은 기업들에서 찾는 대표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전략을 세우고 있는 다양한 기업뿐 아니라, 개발자, 마케터, 그 외 다양한 직무 담당자분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클라우드, 통합 메시징 플랫폼 웨비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