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하이닉스, 사회적 가치 로드맵 'SV2030' 영상 공개


캐릭터가 등장해 SV2030 개념과 SK하이닉스의 관련 활동 설명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하이닉스가 사회적 가치 창출 로드맵 'SV2030' 영상을 공개했다.

SK하이닉스는 사회적 가치(SV) 창출 중장기 로드맵인 'SV 2030'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SV 2030은 SK하이닉스가 사회와 공감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기업가 정신'을 실현하며 SV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립한 중장기 추진 계획이다. '환경', '동반성장', '사회 안전망', '기업문화' 등 4대 SV 창출 분야를 정하고 각각 2030년까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구체화한 것이다.

이 영상은 지난해 공개한 SK하이닉스의 '지속경영보고서 생존전문가편' 영상처럼 회사를 연상시키는 '한희승'이라는 이름의 캐릭터가 진행자로 등장해 일반인에게 다소 생소한 SV 2030의 개념과 SK하이닉스의 관련 활동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최근 ESG가 화두가 되면서 RE100, 넷제로(NET Zero) 등 일상에서 자주 등장하는 용어들도 적절한 시각 자료와 설명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며 "SK하이닉스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SV 창출 활동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하이닉스, 사회적 가치 로드맵 'SV2030'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