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IA, 보안행사 '2022 RSA 콘퍼런스' 한국관 참여기업 모집


22일까지 참가 접수 가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세계 최대 보안 행사 '2022 RSA 콘퍼런스'에서 운영될 한국관 참가 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한국공동관 운영 개요 [사진=캡처]
한국공동관 운영 개요 [사진=캡처]

KISIA(회장 이동범)는 5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KOTRA)와 함께 마련하는 RSA 한국관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모집 대상은 국내 정보보호 기업이다.

내년 7일(현지시간)부터 4일 동안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약 700여개 기업, 5만여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한국 공동관 임차·장치비, 전시 제품 현지 홍보, 바이어 발굴·매칭, 국내 기업과 현지 바이어간 일대일 상담 등을 지원 받게 된다. 구체적인 내용은 KISIA 홈페이지와 KOTRA 해외 전시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범 KISIA 회장은 "RSA 콘퍼런스는 세계 정보보안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국내 정보보호 기업들의 해외 파트너십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전시회"라며 "전시회가 글로벌 시장 개척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IA, 보안행사 '2022 RSA 콘퍼런스' 한국관 참여기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