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내달 5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응모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지키고 싶은 지구의 아름다운 자연풍경' 이라는 주제로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컨테스트인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소중한 자연을 담자'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포스터.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소중한 자연을 담자'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포스터. [사진=아이파크몰]

최근 사회적으로 '친환경'과 '자연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아이와 함께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우리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지구, 푸르른 자연에 대한 생각과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컨테스트를 마련 했다.

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담아 아이가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사진을 촬영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iparkmall을 태그 후 필수 해시 태그를 달아주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기간은 내달 5일까지 이며 30명을 추첨해 '고카페 콜드브루 베이커리 박스'를 증정 한다. 또 당첨 컨텐츠 중 신청자에 한해 아이파크몰 D7 푸드시네마 내 미디어월에 게시 해 고객들과 함께 공유 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의 메인 테마인 도심 속 자연 어반네이쳐(Urban Nature) 컨셉에 맞춰 다양한 체험 활동을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보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파크몰, 에코 드로잉 컨테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