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신한은행과 쏠야구 디지털 응원 이벤트 진행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O는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과 함께 무관중으로 시행되고 있는 KBO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O와 신한은행은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경기가 길어지면서 야구장 응원의 재미를 대체할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신한은행 ]
[사진=신한은행 ]

KBO와 신한은행은 11일부터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장을 방문할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색다르고 활기찬 응원의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신한은행 '쏠야구' 내에 마련되는 코너를 이용해 KBO 리그 경기를 시청하며 좋아하는 구단을 응원하는 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심사 및 팬 투표 등을 통해 최종 30개의 포토제닉을 선정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계속해서 새로운 코로나19 이슈가 발생하며 야구장을 찾아 응원할 날만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아쉬움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신한 쏠야구가 야구팬들이 재미있게 KBO 리그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신한은행과 쏠야구 디지털 응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