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서포트, '밸류 업' 서비스 실시


리모트콜 사용자에게 '라운지' 서비스제공…가위바위보 게임으로 재충전

[성지은기자] 알서포트가 기업 고객을 위해 '밸류 업(Value U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알서포트는 원거리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리모트콜'을 통해 '사용 고객이 시간, 비용 등을 절감하고 가치(Value)를 높일(Up)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알서포트는 밸류 업 서비스의 일환으로, 리모트콜 운영 직원을 위한 '라운지' 서비스를 론칭했다. 라운지 서비스에 참여해 리모트콜 실사용자는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하고, 업무시간 중 재충전할 수 있다. 참여한 승자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쿠폰이 실시간으로 전달되며, 전액 알서포트에서 지원한다.

알서포트 관계자는 "리모트콜을 사용하는 업무 중 잠시나마 재충전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라운지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알서포트는 앞으로 리모트콜 관리자를 위한 '월간 리포트'도 새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월간 리포트는 유효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집계해 매월 고객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나아가 알서포트는 사용자를 위한 제품 활용 팁, 채팅 상담 등의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하고 기업 고객의 가치를 증진할 계획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기업 고객에게 우수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색다른 시도를 하고 있다"면서 "리모트콜을 통해 기업 고객과 기업의 내외부 고객이 가치를 향상시키는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서포트는 경기 침체로 힘들어하는 기업 고객들을 위해 '연말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모트콜 6.0 ASP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20%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최대 6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서포트, '밸류 업'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