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롤드컵 승부예측 이벤트' 진행


매일 승부 예측 이벤트…매주 상위 10명에게 다양한 상품 증정

[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30일 개막하는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맞아 시청자들이 직접 승부를 예상하고 상품을 얻는 '2016 롤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로 롤드컵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이 매일 경기에 앞서 직접 승리 팀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 경기 시작 전까지 투표할 수 있으며, 한 주간 승부 예측을 종합해 가장 많은 승리 팀을 예상한 상위 10명에게 매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1주차 기계식 키보드(RIZUM G FACTOR Z50)를 시작으로 문화상품권 5만원권, 헤드셋(RIZUM G-FACTOR Z7000 Virtual 7.1CH), 포로 인형, 게이밍 마우스(RIZUM G-FACTOR Z1)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6 롤드컵 승부 예측 이벤트'는 롤드컵 시즌 내내 펼쳐진다. 조별 예선부터 오는 10월30일 열리는 결승전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승부 예측에 실패해도 경품을 획득할 기회는 계속 주어진다.

아프리카TV의 채정원 인터랙티브콘텐츠본부장은 "2016년 최고의 LOL 팀을 가리는 롤드컵을 아프리카TV로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예측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롤드컵과 관련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롤드컵 승부예측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