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파워텔, 사랑의 저금통 기부


2011년 소외아동 위주의 사회공헌활동 전개 예정

KT파워텔(사장 권행민)이 2010년 초 전 직원에게 나누어 준 사랑의 저금통을 모아 그 모금액을 기탁하는 것으로 2010년 사회공헌 활동을 마무리했다.

올해 초 각 개인에게 나누어 준 사랑의 저금통을 회수해 모금액을 모았다. 회사 기부금까지 포함하여 총 4백 만원이 모였으며, 이 금액을 백혈병 소아암 관련 단체 및 장애인 복지시설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 회사는 이밖에도 아동양육시설 및 지역아동지원센터와 결연을 맺고 매월 문화체험 활동, 운영비 지원, 농촌 체험 등을 통해 소외아동들과 스스럼 없이 어울려 왔다.

소외아동들을 위해 도서 1천권, 디딤씨앗통장 100명 후원, 소외아동시설 TRS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아동들의 정서함양 및 향후 사회 진출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KT파워텔은 2011년에도 모든 봉사의 방향을 최종 수혜자인 '아동'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KT파워텔의 권행민 사장은 "나눔은 기업경영에 있어 새로운 트렌드이며, 누군가와 나눈다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은 물론 사내 분위기나 소통에도 큰 도움을 주는 윤활유와 같다"면서 "2011년에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파워텔, 사랑의 저금통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