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김연아 스페셜' 페이지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17일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의 정보, 기술 분석 동영상, 사진, 경기기록, 뉴스 등을 함께 제공하는 '김연아 스페셜' 페이지(sports.media.daum.net/vancouver2010/yuna/)를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는 ▲'2009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동영상을 통해 김연아의 경기 프로그램(쇼트/프리)을 분석한 프로그램 ▲김연아의 기본 정보 및 피겨여왕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스토리 ▲김연아의 미공개 포토 ▲김연아 관련 경기기록 및 뉴스 등 김연아 선수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연아 선수의 실제 경기 동영상 분석을 통해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에서 체인지 풋 콤비네이션 스핀까지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피겨에 대한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포토 코너는 대한체육회(KOC)와의 후원 협약에 따라 독점으로 김연아의 생생한 사진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김연아가 직접 활동하는 팬카페로 바로 갈 수 있도록 해 응원도 가능하게 했으며, 다음의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요즘(yozm.daum.net)'에서 응원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요즘'에서 김연아 응원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밴쿠버 왕복항공권,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김연아 특별 페이지는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들의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함은 물론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음은 앞으로 올림픽 기간 동안 김연아 특별 페이지뿐만 아니라 밴쿠버 올림픽 특별 페이지를 통해 올림픽의 생생한 현장 모습과 소식을 발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