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 '티베로데이 부산·대전 로드쇼' 개최


티맥스소프트(대표 박종암 www.tmax.co.kr)는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솔루션인 '티베로 RDBMS'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티베로데이 2009 로드쇼' 행사를 24일 부산 롯데호텔, 25일 대전 스파피아 호텔에서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의 부산지역 파트너사인 '티아이에스에스'와 대전지역 파트너사인 '아이에스엔'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로드쇼는 2년동안 300여 고객사를 확보한 티베로 RDBMS의 사례를 소개한다.

로드쇼의 첫 세션에서는 '전사적 IT 효율화를 위한 티베로 RDBMS'란 제목으로 데모 시연이 진행된다. 또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공유 DB 클러스터 기술인 '티베로 액티브 클러스터(TAC)'를 적용한 영진전문대 학사포털시스템 구축사례와 활용 노하우가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티베로 RDBMS를 국내 대표 보험사의 전사적 데이터웨어 하우스에 도입한 사례와 메인메모리 DBMS 분야에서의 적용사례도 소개한다.

박종암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로드쇼처럼 지역 총판업체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방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는 올해 부산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청, 제주특별자치도 축산진흥원, 울산과학기술대학교, 영진전문대학 등의 지자체와 지방 소재 기업들에 '티베로 RDBMS'를 공급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 '티베로데이 부산·대전 로드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