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여성용 '듀퐁폰 스노우' 출시

듀퐁 특유의 '클링사운드' 담아 여성 공략


'남성의 로망'을 강조하고 나섰던 팬택의 '듀퐁폰'이 하얀색 옷을 입고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팬택계열은 28일 여성을 위한 '듀퐁폰'의 흰색 제품 'IM-U510S 스노우'를 출시했다.

3만대 한정으로 제작된 '듀퐁폰'은 금장 테두리를 두른 럭셔리함과 남성의 품격을 나타내는 검은색으로 치장했다면 'IM-U510S 스노우'는 '듀퐁폰' 특유의 클링사운드 등의 제품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여성스런 느낌을 줬다.

종전 '듀퐁폰'은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해 여성 소비자들이 구매를 망설였던 반면 스노우 버전의 경우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문의가 폭주해 대리점과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 선착순 예약을 받고 제품 출시를 기다렸던 상황이다.

'IM-U510S 스노우' 버전은 휴대폰 셀카 등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포토에디터, 무비에디터, 무비스토리 기능들을 탑재해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뒷면 카메라로 촬영하는 셀프 촬영의 경우 카메라에 얼굴이 인식되면 소리로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사진의 GPS 위치 정보를 삽입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오태깅 기능 및 T맵 내비게이션 기능으로 맛집, 멋집을 즐겨찾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부가기능으로 제공되는 전자사전은 영한, 한영, 영영 사전을 지원한다. 영어 발음 기능을 지원해 외국어 활용이 높은 전문직 여성과 어학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들에게도 유용하다. 이 외 첫차, 막차 시간과 경로검색까지 제공하는 지하철 노선도 기능과 카드사용내역 및 현금사용내역을 구분할 수 있는 머니 다이어리 기능을 갖췄다.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기존 명품폰과 차별화를 위해 S.T.듀퐁 라이터의 클링사운드를 휴대폰에 접목시키고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여성스러움과 세련됨을 더했다"며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M-U510S 스노우'는 69만9천600원(부가세포함)에 판매된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