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얼짱을 찾아라!'…UCC 오디션 개최


동영상 포털 엠군(대표 신동헌)은 울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UCC를 통해 예비 스타를 뽑기 위한 '얼짱 찾기 프로젝트! 얼짱을 찾아라!' (www.mgoon.com/facejjang) UCC 오디션을 14일부터 6월 28일 동안 개최한다.

약 한 달 반 동안 개최되는 이번 '얼짱 찾기 프로젝트! 얼짱을 찾아라!' 는 국내 끼 있는 중, 고등학생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노래, 댄스, 표정 연기 등 자신의 스타성을 동영상으로 담아 엠군 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엠군에 응모한 얼짱 동영상은 SKT 네이트 UCC 채널을 통해 휴대폰으로도 볼 수 있으며 SKT 사용자라면 누구나 휴대폰에서 엠군 얼짱 동영상을 보고 모바일 얼짱에 추천할 수 있으며 '**8255 + 네이트'를 누르면 바로 모바일 얼짱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응모한 얼짱 동영상들은 동영상 플레이수, 모바일 추천, 덧글, 전문가 심사를 거쳐 ▲ 대상 ▲ 남 녀, 얼짱 ▲ 모바일 얼짱 ▲ 얼짱 친구상을 뽑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의류상품권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얼짱으로 선정된 입상자들 중 일부는 별도 심사를 거쳐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자 또는 가수로 데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엠군미디어 신동헌 대표는 "엠군은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동영상을 통해 얼짱 UCC 문화가 하나의 놀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