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투자증권, 'iM하이' 광고 영상 조회 수 550만회 돌파


메인모델로 배우 이주빈 기용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아이엠(iM) 하이'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5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의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아이엠(iM) 하이'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5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의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아이엠(iM) 하이'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5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iM하이의 출시를 기념하며 이주빈을 모델로 내세워 지난달 23일부터 유튜브와 옥외전광판 등의 플랫폼을 통해 영상광고를 노출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15일 만에 조회 수 564만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광고를 통해 연말까지 iM하이를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로 광고 영상을 구성했다.

메인모델로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배우 이주빈을 기용했다. 이주빈은 '멜로가 체질', '종이의 집'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범죄도시4'에 출연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iM하이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iM하이의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이벤트를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는데, 많은 분이 재미있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8월 24일까지 iM하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iM하이를 통해 이벤트 신청 시 국내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한다. iM하이를 통해 국내·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올해 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투자증권, 'iM하이' 광고 영상 조회 수 550만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