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캐릭터 슈트 프리뷰 첫 공개


상반기 출시…근미래 세계관 배경 '슈트' 교체 화려한 액션 특징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캐릭터 프리뷰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7일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세컨드다이브에서 제작 중인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근미래 세계관 배경에서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 전투가 특징이다. 세컨드다이브는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다.

아레스의 캐릭터는 출신별로 다양한 개성을 드러낸다. 이용자는 ▲자유, 정의, 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인 '베가본드(Vagabond)'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 '예거(Jäger)' ▲ 빛을 섬기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는 '노블(Noble)' ▲고도화된 기술 문명의 연구로 탄생한 신인류 '이노베이터(Innovator)'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맞게 외형을 꾸밀 수 있다.

'아레스'는 착용하는 '슈트'에 따라 클래스를 바꾸는 '슈트 체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에서는 ▲'헌터(HUNTER)' ▲'워로드(WARLORD)' ▲'워락(WARLOCK)' ▲'엔지니어(ENGINEER)' 등이 소개된다.

영상 말미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가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아레스'의 인게임 배경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게임 정보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