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정복 인천시장, 승진 경찰공무원 임명장 첫 수여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인천시자치경찰위원회가 유정복 인천시장과 동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공무원 승진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승진대상자는 서부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김수종 경위와 연수경찰서 여성청소년강력수사팀 이은경 경위이다.

유정복 인천시장이 1일 시청 접견실에서 자치경찰 경위 승진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인천시 ]
유정복 인천시장이 1일 시청 접견실에서 자치경찰 경위 승진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인천시 ]

이번 임용식은 자치경찰제 시행에 따라 인천시장이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공무원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하고 계급장을 부착한 첫 행사이다. 인천자치경찰위원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위원회‧시‧인천경찰청이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정복 시장은 "승진한 경찰관들에게 축하와 함께 시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더욱 더 안전한 인천이 되는데 인천자치경찰이 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해 7월 공식 출범해 ▲ 생활안전 ▲ 여성‧청소년‧아동 ▲ 교통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자치경찰 사무를 지휘‧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정복 인천시장, 승진 경찰공무원 임명장 첫 수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