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 선봬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 선봬

웰스가 위생적인 수면 환경뿐 아니라 수면 건강까지 관리하는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를 선보였다. '웰스 IoT 수면기어'를 장착, 호흡 변화에 따른 미세한 압력 차이와 수면 호흡음을 감지해 코골이, 수면 불규칙호흡 등 수면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한다.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 [사진=웰스]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 [사진=웰스]

수집 데이터는 웰스 IoT 어플리케어션으로 자동 전송되며 적합한 수면 맞춤 관리 팁을 제공한다. 또 GC녹십자헬스케어 전문상담사의 '웰스 건강 케어 서비스 상담'이 제공되며, 건강검진 및 병원 예약 시 우대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캐리어, 광주광역시에 프리미엄 스토어 그랜드 오픈

캐리어가 광주광역시 지역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구매, 고객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원 스톱 스토어(One Stop Store)의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했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 두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금액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출시

코웨이가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BAS37-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데 최초로 AI 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도 높아졌다. 휴대폰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무기기 기증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위기 청소년의 보호와 교육 등 지원사업을 하는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무기기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제품은 레이저프린터 LBP223dw 기종으로 총 11대다.

기증 물품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소재 청소년행복주택(위드조이하우스) 11세대에 1대씩 기증된다. 그 외 사무지원을 위해 중고 복합기 4대도 함께 기증했다.

◆에이서, '콘셉트D 7 스페이셜랩스 에디션' 공개

에이서가 자사 크리에이티브 PC 브랜드 '콘셉트(Concept)D'의 주요 노트북 신제품을 공개했다. '콘셉트D'는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부터 유튜버, CAD 작업자,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PC 브랜드로 노트북부터 데스크톱, 모니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에이서 '콘셉트D 7 스페이셜랩스 에디션' [사진=에이서]
에이서 '콘셉트D 7 스페이셜랩스 에디션' [사진=에이서]

특히 이번에 공개한 노트북 신제품 중 '콘셉트D 7 스페이셜랩스 에디션(CN715-73G)'은 디자이너와 개발자 등에게 별도의 안경 없이 입체 3D 환경을 제공하는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다.

◆로보락 S7 플러스, 3차 물량 완판 기념 이벤트 진행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의 3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보락 S7 플러스의 국내 유통사인 팅크웨어의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로보락 관심고객 우수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보락 S7 플러스를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사전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 1장과 50만원 권 1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테팔 쿡포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할인 행사

테팔이 오는 11월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단독 할인가에 선보이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제품 앞쪽에 있는 LCD 화면에서 안내해 주는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테팔 쿡포미 할인 행사 [사진=테팔]
테팔 쿡포미 할인 행사 [사진=테팔]

이번 행사 기간 내 테팔 쿡포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테팔 컴포트 우드블럭 칼 6P세트, 테팔 쿡포미 전용가방, 레시피 정량을 측정할 수 있는 식재료용 저울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