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장성군,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 모집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장성군이 10월 중 정식으로 문을 여는 신축 공설운동장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내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5천석 규모의 주경기장을 비롯해 보조경기장, 씨름장 등을 갖추고 있는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은 황룡강 물줄기를 바꾸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마련된 7만 6000㎡ 규모 부지에 조성돼 이목을 끈다.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전경. [사진=장성군]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전경. [사진=장성군]

특히, 인근에 실내수영장과 홍길동체육관, 군립도서관 등이 자리잡고 있는데다 청운지하차도 건립을 통해 장성읍 중심지와의 교통 연결도 한결 원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운영자를 모집하는 스카이 라운지는 주경기장 건물 4층에 위치해 황룡강과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9월 27일) 기준 장성군에 주소를 둔 만 20세 이상의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단체다. 오는 11월 26일까지 시설물의 운영 용도와 사용 계획이 명시된 제안서와 신청서를 작성해 장성군 문화시설사업소에 제출하면 된다.

장성군은 평가위원회 회의를 거쳐 12월 중 낙찰자를 발표한다. 운영자가 확정되면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내년 1월 무렵부터 영업을 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수익 허가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장이 가능하다.

/광주=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장성군,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