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外


신라면세점이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10월 8일 출발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다음달 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고객 96명에게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10월 8일 제주항공 무착륙 항공권 편도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천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단 동행자도 면세점에 동반 방문해야 증정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등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70% 할인 행사와 구매 금액별로 최대 84만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이 있다.

또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VVIP라운지 이용 및 아티제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 롯데호텔, '맘(MOM) 편한 행복 도시락' 전달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맘(Mom) 편한 행복 도시락'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나눔 활동은 코로나19로 추석을 집에서 보내야 하는 송파구 취약 계층 아동, 청소년과 가족을 위해 마련됐다.

도시락은 롯데호텔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비롯해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등 영양을 고려한 6코스로 구성했다. 16일 당일 아침에 조리된 도시락 300개가 오후 2시부터 아이들의 집 앞으로 안전하게 배달될 예정이다.

몰튼 앤더슨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과 최희만 롯데호텔 월드 총지배인은 "롯데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과 따듯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U, LIFE 매거진 컬래버 마릴린먼로 맥주 단독 판매

CU가 수제맥주 전문점 '크래프트브로스'와 손잡고 소위 마릴린먼로 맥주로 잘 알려진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은 크래프트브로스가 라이프(LIFE) 매거진과 제휴해 편의점에 출시한 라이프 맥주 시리즈의 첫번째 상품이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프벨지안위트라거캔은 마릴린먼로의 사진이 삽입됐다. 해당 사진은 사진작가 알프레드 아인슈태트가 헐리우드의 집에서 쉬고 있는 마릴린먼로를 찍은 것으로 1953년 3월호 라이프지에 소개되면서 유명해졌다.

◆ 머스트잇, 창립 9주년 감사 기획전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기획전을 실시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명품 브랜드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의 인기 아이템인 앙프렝뜨 데일리 클러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번 기획전에서는 톰브라운, 버버리, 무스너클 등 인기 명품 브랜드들의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품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톰브라운의 페블 그레인 레더 스몰 클러치를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59만원 대에, 무스너클의 버니 퍼 후드 집업을 4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IFC몰, Merry 추석 이벤트

IFC몰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Merry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3일 추석 연휴 기간 중 IFC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캡슐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L2층 망고 매장 앞에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IFC몰은 600명 이상의 당첨자에게 애플아이패드 에어 WIFI(1명)를 비롯해 애플 워치 시리즈6(1명), 다이슨 디지털슬림 플러피(1명), 다이슨 슈퍼소닉(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IFC몰 기프트 카드 1만원권(100명), 커피빈 아메리카노 R 사이즈 교환권(500명) 등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은 L3층에 위치한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수령 가능하다.

노브랜드 버거가 론칭 2년만에 150호점을 돌파했다. [사진=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론칭 2년만에 150호점을 돌파했다.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론칭 2년만에 150호점 돌파

지난 5월 론칭 1년 8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부산 하단아트몰링점을 열며 론칭 2년 만에 150호점을 돌파했다.

특히 노브랜드 버거는 100호점 달성 직후인 6월 한 달 동안에만 15개 매장을 새로 열며 월별 신규 매장 오픈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7월부터 노브랜드 버거 가맹사업을 본격화한 가운데 현재 매월 1천여건 이상의 가맹문의 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매월 10여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 말까지 목표했던 170호점까지 무난하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신세계푸드는 연말까지 배달, 포장 등의 주문이 가능한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을 선봬 주문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남양유업, 추석 명절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남양유업이 동반 협력사를 돕고자 거래대금을 예정 지급기한일 보다 앞당겨 명절 전 조기 지급을 시행했다. 더불어 명절 연휴 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클린 명절 캠페인'을 시행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협력사 간의 동반 성장과 건전하고 따뜻한 명절 문화 조성에 나섰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믿고 함께해 준 많은 협력사와 대리점주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그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상생 경영 문화에 앞장서기 위해 2013년 이후 업계에서 가장 먼저 밀어내기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도록 주문 및 반송 시스템을 전면 개선했다. 또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회의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대리점 단체의 교섭권 강화와 '협력이익공유제' 등 상생경영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롯데푸드, '쉐푸드 냉동전골 밀키트' 3종 출시

롯데푸드가 지역 특색과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린 '쉐푸드(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쉐푸드 냉동전골 밀키트는 집에서 쉽고 빠르게 지역별 대표 전골 요리를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황해도식 얼큰담백 만두전골 ▲서울식 버섯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삼색어묵 유부주머니전골 등 3종이다.

전골은 건더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요리다. 이런 전골 메뉴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쉐푸드 냉동전골 밀키트는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했다. 다채로운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 -40℃에서 빠르게 얼렸다. 급속냉동은 식품이 얼면서 수반되는 세포조직 파괴를 최소화해 해동 시에도 신선함과 재료 특유의 식감이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 교촌치킨, 투고매장 '파라다이스 도고점' 오픈

교촌치킨이 충청남도 아산시에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교촌치킨 투고(To-go) 파라다이스 도고점'을 오픈했다.

교촌치킨 투고 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이동성,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고객에게 교촌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그룹이 운영하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4계절 워터파크 내 입점된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주방 및 홀 포함 40여평 규모로 이 곳에서는 주문 후 조리된 치킨을 즉시 받아 워터파크 내 마련된 홀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마동석과 함께한 추석 선물세트 광고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영화배우 마동석과 함께한 추석 선물세트 광고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온라인 광고는 유쾌한 형사로 변신한 영화배우 마동석의 등장과 함께 시작한다. 영상 속 마동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한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긴장감을 조성하고 '넌 누구편이야?', '송편' 등 언어유희를 활용해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마동석이 파워풀하게 드럼을 연주하며 강력한 인상을 심어준 배스킨라빈스 '찰떡콩떡' 광고에 이어 공개됐다.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