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데이' 큰 장 연다 外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데이' 큰 장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오는 13일까지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남성복(갤럭시·로가디스·준지·란스미어·엠비오)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멘·레이디스·골프·키즈·ACC) ▲글로벌브랜드(아미·르메르·띠어리·브룩스·토리버치 등) 등이 참여한다. 모든 브랜드의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 온라인 SSF샵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점의 퍼플 코인을 증정한다.

◆ 롯데면세점, 'LDF BUY' 신규 브랜드 론칭

롯데면세점이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LDF BUY는 ▲블랙모어스(BLACKMORES) ▲지앤씨(GNC) ▲스위스(SWISSE) 등 신규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은 호주 현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이다. 입점 기념으로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가위를 앞두고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15일까지 연다.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총 8개 브랜드가 대상이다.

◆ GS마이샵,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업계 최초 방송

GS리테일의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15인승 버스 '르노 마스터(MASTER)'를 업계 최초로 단독 방송한다.

GS마이샵은 오는 12일 오후 8시 30분부터 르노 마스터 버스 방송을 진행하며 기본가격은 4천699만원부터 시작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면 된다.

르노 마스터는 40년간 유럽에서 사랑받은 상용차다. 지난해 전세계 50여개국에서 11만3천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국내에는 르노삼성자동차가 2019년부터 버스 모델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 11번가, 9월 월간십일절…49% 할인 타임딜

11번가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11일 하루동안 '9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11번가는 추석선물로 좋은 생활가전, 먹거리, 호텔숙박권 등 인기 예감 상품들을 엄선해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49% 할인율을 앞세워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 ▲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애플워치 SE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애플 맥북 에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등을 선보인다.

◆ 인터파크, '9월 인생주간' 쇼핑 행사 진행

인터파크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월간 테마 프로모션 '인생주간'을 실시한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고 있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이다. 쇼핑·여행·티켓·도서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 특집으로 운영되며 이번 행사는 ▲11일 리빙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12일 패션 ▲13일 식품 ▲14일 홈레저 ▲15일 디지털 ▲16일 투어 ▲17일 엔터 순으로 열린다.

특히 본격적인 가을맞이에 테마를 맞췄다. 계절 신상의류부터 건강기능식품, 정리·수납용품 등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유용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또 추석을 맞아 비대면 선물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제30회 눈높이 교육상 수상자. [사진=대교]
제30회 눈높이 교육상 수상자. [사진=대교]

◆ 대교문화재단, '제30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 선정

대교문화재단이 '제30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수상자는 ▲류동일 서울화랑초등학교 교사(초등교육) ▲방경태 이문고등학교 교사(중등교육) ▲유미희 부암어린이집 원장(영유아교육) ▲최병우 밀알학교 교장(특수교육) ▲현 수 직업교육정책연구소 소장(평생교육) ▲최영숙 S.G.F(Sarang Global Friends) 베트남 지부장(글로벌교육) 등 총 6명이다. 현장실사와 공적 공개 검증, 심사회의를 거쳐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말 진행 예정이다. 국내 수상자에게는 각각 1천500만원의 상금과 상패, 500만원의 교육 기자재가 별도 기증된다. 해외 수상자에게는 1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 롯데온 '2021 롯데 캐시미어 사전 행사'

롯데온이 16일까지 '2021 롯데 캐시미어 페어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인 '유닛'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하는 본행사에서 앞서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사전 행사기간에 구매하면 본행사 대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컴포트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센'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프랑스 감성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손잡고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수요를 고려했다. 하기스 매직컴포트의 편안함에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꽃'과 '과실' 패턴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품질에서도 혁신 기술들이 적용됐다. 기존 대비 2배 강화된 안심 흡수존인 3세대 씬테크TM 코어가 적용돼 하기스 중 가장 얇고 가벼우면서도 샘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또 안감의 잔존 수분감을 최대 90%까지 낮추는 혁신기술이 적용돼 상쾌함도 장시간 유지되도록 배려했다.

◆ 아모레퍼시픽, 동물실험대체법학회서 학술 기여 우수단체 선정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한국동물실험대체법학회(KSAAE) 제18차 정기 학술대회에서 '생명윤리 구현을 위한 학술 기여 우수단체'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8년부터 화장품 원료 및 완제품을 대상으로 한 자체 동물실험을 중단했다. 2013년 5월부터는 '화장품에 대한 불필요한 동물실험 금지'를 선언하고 협력업체에도 화장품 동물실험을 허용하지 않았다.

또 화장품 원료와 완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고자 동물실험 대체 시험법도 꾸준히 개발해왔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의 한국동물대체시험법검증센터(KoCVAM), 화장품 안전성평가 동물대체기술개발 연구사업단(CAMSEC), 한국동물실험대체법학회와 공동으로 연구하고, 해외 전문가를 초빙해 다양한 분야의 대체 시험법 관련 세미나를 개최했다.

◆ bhc, 단백질 강화한 HMR 신제품 3종 선봬

bhc가 가정 간편식 신제품으로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떡볶이는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으며 제품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데이' 큰 장 연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