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6기 발대식


영상 및 디자인 분야 총 10명 선발…12월 말까지 서포터즈 활동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발표했다.

GC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신선한 관점으로 직접 게임과 채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게임빌·컴투스만의 독특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이번 GC플레이어 6기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했으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총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선발된 GC플레이어 10명과 함께한 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선발된 GC플레이어들은 올해 말까지 6개월 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활동하며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현직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진로 탐색과 직무 간접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GC플레이어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양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6기 발대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