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린이날 발인이라니…" 故 손정민씨 부친, 아들 잃은 참담한 심정


대학생 손정민씨와 아버지 손현씨 [사진=손현씨 블로그]
대학생 손정민씨와 아버지 손현씨 [사진=손현씨 블로그]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한강공원에서 실종된 후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22)씨의 아버지가 아들을 먼저 떠나보내는 참담한 심정을 전했다.

아버지 손현 씨는 7일 자신의 블로그에 “어린이날 발인이라니 정말 아이러니합니다”라며 “각종 신고서에 사망일을 적어야 하는데 법적으로는 발견된 4.30일을 적더라구요. 하지만 우린 실종된 4.25일을 정민이의 사망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정민이를 화장하고 유골함을 받았습니다. 한 줌의 재라는 게 글에선 쉬운데 아들의 유골을 눈으로 보는 것은 참...있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라며 힘든 심정을 토로했다.

그는 “결국 4.24일 밤 11시경 나갔던 아들은 5.5일이 되어서야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우린 정민이 책상 위에 정민이를 잘 모셨습니다. 좋아했던 감스트 방송을 24시간 틀어주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더불어 “오늘 경찰수사를 돕기 위해 선임한 변호사분들 만나고 같이 서초경찰서에 다녀왔습니다”라며 “서장님과 그간 상황을 공유하고 고생하시는 것 잘 알지만 조금만 더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제부터 악몽을 꾸기 시작해서 오후에는 심리상담도 받았습니다. 엉엉 우니까 좀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들의 사망신고를 하는데 뭔가 바뀐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한강을 바라봅니다. 이 큰 한강에서 정민이를 그날 발견한 것이 대단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부모 걱정 그만 하라고 나타난 것인지 결과를 두고 볼 일입니다”라고 적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린이날 발인이라니…" 故 손정민씨 부친, 아들 잃은 참담한 심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