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앞두고 대규모 사전행사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전세계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 등 100명 참가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World 100 Invitational)'을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이다. 빠른 템포의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29일 전 세계 지역 동시 출시 예정이다.

오는 24일 진행되는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에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 100명이 참가해 백년전쟁의 PvP 모드를 활용한 실시간 대전 매치를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들의 채널 구독자 수만 총 3천만 명이 넘는다.

한국에서는 감스트 크루, 풍월량 등 유명 인플루언서 외에도 홍진호, 문호준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 등 연예인도 참여한다.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한다.

컴투스는 국내 최대 MCN인 다이아 티비와 협업해 한국과 미국에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경기 7시간 동안 라이브 중계 방송을 송출한다. 또 참가자들이 각자 활동 중인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의 채널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앞두고 대규모 사전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