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


이용자가 각종 기능이나 알림 커스터마이징 가능

 [사진=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멤버스가 통합 멤버십 서비스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엘포인트 앱은 ▲혜택 ▲쇼핑 ▲엘페이 ▲포인트 ▲금융 5개 탭으로 구성됐다. 엘페이(L.PAY) 간편결제 기능을 탑재해 이제 별도 가입 없이 4천만 엘포인트 회원 모두가 엘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개편 앱의 또 다른 특징은 이용자가 각종 기능이나 알림 등의 사용 여부, 페이지 노출 순서, 위치 등을 자신의 사용 목적이나 습관에 맞게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른바 '짠테크(짠돌이+재테크)' 수단으로 엘포인트 회원들에게 사랑 받아 온 엘박스, 물마시기, 만보걷기 등도 미션별 알림 설정으로 매일 놓치지 않고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반대로 알림을 모두 끄거나 무음으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안 시스템도 한층 강화됐다. 기존 2단계 인증에 ▲로그인 알림 ▲해외 로그인 차단 ▲추가 인증수단 설정 ▲안전회원 설정 등 4중 보안 기능이 더해졌다. 추가 보안 기능 역시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켜고 끌 수 있다.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는 "이용자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혜택 체감까지 더욱 커질 수 있도록 UI·UX부터 리워드 정책, 보안 시스템까지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다시 고민했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