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 손잡은 필립스,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 강화 속도


최신형 전기면도기 등 G마켓·옥션서 단독 판매…"고객 편의 증진 도모"

(왼쪽부터)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 [사진=필립스코리아]
(왼쪽부터)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 [사진=필립스코리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필립스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중구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필립스코리아 김동희 대표와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대표가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 혜택과 편의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의 일환으로 필립스코리아는 자사의 최신형 전기면도기 3종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필립스코리아는 자사의 생활가전 제품들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으로 선보이고 집중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필두로 필립스 전기면도기에 대한 차별화된 구매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와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필립스의 혁신 제품과 이베이코리아의 혁신 유통 서비스 결합을 중심으로 한 고객 혜택 증대에 초점이 맞춰졌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지름길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발휘해 전략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임으로써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특히 스마일배송,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 양사 모두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 손잡은 필립스,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 강화 속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