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M웨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지원 확대


컨테이너 및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에 보안 내재화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VM웨어가 최근 보안 위협에 노출되는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를 지원하는 기능을 강화한다.

 [사진=VM웨어]
[사진=VM웨어]

VM웨어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를 지원하는 'VM웨어 카본 블랙 클라우드 워크로드'의 기능 확장을 통해 컨테이너 및 쿠버네티스에 대한 보안을 제공한다고 9일 발표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퍼블릭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수명주기에 걸쳐 가시성을 높이고, 규정 준수를 지원하며, 더욱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

'VM웨어 카본 블랙 클라우드 워크로드'는 가상화 환경과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행되는 워크로드에 대한 맞춤형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지속적인 통합 및 배포(CI/CD) 환경에 보안을 구축해 애플리케이션이 배포되기 전 리스크를 분석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기업이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을 제공하고, 규정 준수를 지원하며, 모든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프라 관리 및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는 기술인 코드형 인프라(Infrastructure-as-code, IaC)를 통해 개발팀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VM웨어의 내재화된 컨테이너 보안 모듈은 인포섹 팀과 데브옵스 팀이 원활하게 협업하고 개발 초기 단계에서 리스크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패트릭 몰리(Patrick Morley)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보안사업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 카본 블랙 클라우드 워크로드는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까지 보안을 확장해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면서,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컨테이너를 실행하는 기업의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VM웨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지원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