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공개 外


티몬 수상한 소개팅 [사진=티몬]
티몬 수상한 소개팅 [사진=티몬]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공개

타임커머스 티몬이 9일 오전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을 공개한다.

티몬은 오리지널 콘텐츠 브랜드인 '티몬 플레이'를 통해 MZ세대 타겟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꾸준히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은 정체 불명의 남자와의 소개팅으로 겪는 티몬 MD의 수난기를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 등의 캐릭터로 알려진 유튜버 겸 연기자 '문상훈'과 인기 웹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열연하고 있는 '서수민'이 주연을 맡았다. 각본과 연출은 '오, 여정'시리즈와 ‘신감독의 슬기로운 사생활' 등으로 주목 받은 신지수 감독이 맡았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사계절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한결같은 맛을 내는 비비고 김치의 '사계절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치는 담그는 계절이나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마련인데, '비비고 김치'는 CJ제일제당만의 비법으로 언제 먹어도 신선한 제철의 맛과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금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디지털 광고,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편의형 김치와 별미김치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와 '비비고 총각김치'를 캠페인 대표 제품으로 선정했다.

◆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베스트셀러 엄선, 최대 78% 할인 '타임딜'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오는 11일 '4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78% 할인가를 앞세워 올해 1분기 3차례의 월간십일절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했던 베스트 상품들만 엄선해 편성했다.

오전 11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리퍼) 32만9천원을 시작으로 오후 1시 '아이패드 프로11' ▲오후 2시 '나이키 W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오후 3시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 ▲오후 4시 '애플워치6' ▲오후 10시 '발뮤다 더 스피커 M01B' ▲오후 11시 '일리 캡슐커피' 등 11번가 고객 반응이 뜨거웠던 인기 상품들이 특가로 공개된다.

◆ 현대홈쇼핑, T커머스 방송에서 캠핑카 판매

현대홈쇼핑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플러스샵을 통해 '지바 코코넛 캠핑카'를 판매한다.

'지바 코코넛 캠핑카'는 캠핑카 전문 기업 '지바(GIBA)'가 국내 차량을 기반으로 만든 캠핑카로 제작 과정에서 차량을 절단하거나 구조물을 제거하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난게 특징이다. 또한 외부벽체와 실내 가구에는 '지바'가 자체 개발한 FRP(섬유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단열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개되는 상품은 '지바 코코넛2 캠핑카'와 '지바 코코넛3 캠핑카' 두 가지다. '코코넛2 캠핑카'는 차량 뒤편에 출입구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넉넉한 공간을 갖춘 패밀리형 캠핑카며, '코코넛3 캠핑카'는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캠핑카다.

◆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동원F&B는 이번 계약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의 종합비타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하게 됐다.

또한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본부석 하단 LED 전광판에 GNC 브랜드 광고를 게시하고, 키움 히어로즈 공식 SNS와 GNC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수 사인볼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8일 열린 업무제휴협약 체결식에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오른쪽)과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지난 8일 열린 업무제휴협약 체결식에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오른쪽)과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이베이코리아가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JBP)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 혜택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필립스 면도기 모델 3종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필립스의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집중적인 마케팅도 실시한다.

◆ SPC삼립,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 RTD 커피 출시

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RTD(Ready to Drink) 커피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 RTD 커피는 이탈리아 정통 로스팅 기법인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켜 고르게 천천히 로스팅하는 방식)'으로 볶아 탄 맛을 줄이고 복합적인 향미를 살린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산미를 살린 '골든삭 아메리카노', 우유에 원두 추출액을 넣어 균형 잡힌 맛의 '클래식라떼' 등 2종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롯데중앙연구소, 놀이 과자 KIT 활용 사회공헌 활동 진행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8일 발음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놀이과자 KIT만들기 사회공헌 활동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금번 활동은 롯데중앙연구소 사내벤처 사업으로 추진 중인 '냠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쌍방향 클래스로 아이들에게 일일 식품 연구원을 체험하게 하며 자신만의 과자를 만드는 시간을 제공했다.

5~9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클래스는 약 40분간의 과정을 통해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며 나만의 DIY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품 연구원의 식재료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학습할 수 있어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이해가 가능하여 교육적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 위메프, 중소기업유통센터와 MOU…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나선다

위메프가 8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 더욱 쉽게 접근하고 조기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에 나선다. ▲소상공인 디지털화(입점) 지원 ▲소상공인 상품 판매 촉진 ▲소상공인 상품 홍보 등을 주요 사업으로 선정했다.

위메프는 앱 내에 소상공인 전용관을 만들고 식품,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상공인 상품을 판매 지원한다. 소상공인 상품 홍보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와 400여 개 상품 소개 영상을 제작하는 V커머스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 네파, 'C-TR 3.0 바이럴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네파는 'C-TR 3.0' 바이럴 영상 조회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입은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영상 속 메인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장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입은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 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햇 모자와 린이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 대웅제약, 의료진 대상 웹 심포지엄 'WE CARE 캠페인 시즌2' 진행

대웅제약은 12일부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상하부 위장관 손상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위케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위케어 캠페인은 의료진들에게 위장관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의료진 설문조사를 통해 소화기 질환 치료 분야에서 가장 듣고 싶은 주제를 선정해 실제 임상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의는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4월 12일, 27일, 5월 10일, 24일 총 4차례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 헬리코박터 치료의 최신 지견(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범진 교수) ▲ 점막보호제의 임상적 유용성(분당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이동호 교수) ▲ 대장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강동경희대병원 소화기내과 차재명 교수)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