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나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에 100억원 지원


송치형 의장 "상생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를 위해 100억원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두나무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코로나19 관련 대응 사업에 각각 30억원과 20억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재난 취약계층, 의료진, 확진자를 위한 물품 지원과 방역 및 위생관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콘텐츠, 여행·관광 업종 기업과 재창업 기업 등에 중점 투자하고자 조성한 'BNK-T2021 대한민국 버팀목벤처투자조합'에는 50억원을 출자한다.

송치형 두나무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국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두나무는 앞으로도 상생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창업자인 김형년 두나무 부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위 사람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나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에 100억원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