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작 논란' 함소원 "잘못했습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


함소원이 "여러분 제가 잘못했습니다.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
함소원이 "여러분 제가 잘못했습니다.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조작 의혹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맞습니다 모두 다 사실입니다”라며 “저도 전부 다 세세히 낱낱이 개인적인 부분들을 다 이야기하지 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 제가 잘못했습니다.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친정과도 같은 '아내의 맛'에 누가 되고 싶지 않았기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고, 그럼에도 오늘과 같은 결과에 이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입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간 '아내의 맛'을 통해 저희 부부를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함소원은 2018년 6월 '아내의 맛'을 통해 중국인 남편 진화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하지만 시부모의 하얼빈 별장 조작, 통화 상대 조작 등 조작 논란으로 인해 2년 9개월 만에 하차했다. 이에 '아내의맛' 제작진은 공식사과하며 오는 13일 시즌 종료를 알렸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작 논란' 함소원 "잘못했습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